56歲童顏女星徐正熙,零食不離嘴居然隻有80斤

2024年2月5日 21点热度 0人点赞

배우 서정희가 동안 비결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 시켰다.

演員徐正熙公開了童顏秘訣,吸引了人們的視線。

27일 우먼센스는 서정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27日,woman Sense公開了和徐正熙一起拍攝畫報和進行的采訪。

徐正熙

이날 서정희는 자신의 동안 미모에 대해 "돈보다 번거로움과 수고의 결과물이다. 지난 40여 년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팩을 하고 샤워하면서마사지를 하는 등 꾸준히 노력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當天徐正熙談到自己的童顏美貌時說:“和錢比起來,這是麻煩和辛苦的結果。過去40多年間,我每天都會敷面膜,邊洗澡邊按摩,堅持努力著。”

평생 40kg대의 몸무게를 유지했다는 서정희는 틈날 때마다 셀프 마사지를 하거나 부지런하게 생활했다고 전했다.

徐正熙一生都保持40公斤左右的體重,她告訴記者,每次有空的時候,都會自己按摩或是勤奮地生活。

徐正熙

그는 "땀을 흘리거나 배고픔을 참으며 고통스럽게 다이어트를 하는 건 나와 맞지 않는다. 오히려 군것질거리를 입에 달고 사는 편이다. 식탐이 많아 (주위 사람들이) 유튜브 '먹방'을 권유할 정도"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她坦率地回答:“流汗或者忍饑挨餓,這樣痛苦的減肥不適合我,反而零食不斷,因為貪吃,(周圍人)甚至邀請我去YouTube‘吃播’。”

1962년생으로 올해 59세인 서정희는 얼핏보면 30대로 보일 정도로 수려한 미모를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동안'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徐正熙出生於1962年,今年59歲,乍一看也就30多歲,容貌秀麗,可以說是娛樂圈代表性的“童顏”明星。

徐正熙

특히 그는 다년간 발레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尤其她憑借多年跳芭蕾打造的緊致身材,外加鮮明的五官,讓人贊嘆不已。

서정희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관리 잘하셨다", "최강 동안", "행복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看到徐正熙照片的網民紛紛表示“管理得真的很好”、“最強童顏”、“祝你幸福”等熱烈反應。

徐正熙

한편 서정희는 최근 이혼 후의 삶의 변화를 담은 자전적 에세이 '혼자 사니 좋다'를 발간했다.

另外,徐正熙最近還出版了一本自傳散文“獨自生活真好”,講述了離婚後的生活變化。

徐正熙

그는 "내 인생 통틀어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 아들과 딸이 친구가 된 요즘 혼자 사는 내 삶은 행복한 시간의 연속이다"라고 전하며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한 바 있다.

她曾表達過自己對新開始的期待:“在我的人生中,現在最幸福,最近和兒子、女兒成為了朋友,獨自生活的日子是幸福時光的延續。”

徐正熙

重點詞匯

비결【名詞】秘訣

번거롭다【形容詞】麻煩、繁瑣

군것질거리【名詞】零食

얼핏【副詞】猛地、突然間

발간하다【動詞】出版、發行

重點語法

-(으)면서

1.表示兩種以上動作或狀態同時進行的連接語尾 2.表示兩種以上不一致動作或狀態同時進行的連接語尾

신문을 보면서 밥을 먹는다.

邊看報紙邊吃飯。

자기는 놀면서 남만 시킨다.

自己玩卻指使別人

-는/은/ㄴ 편이다

描述某件事實時,不是非常肯定,而是比較傾向於某方面。動詞通常與“많이, 자주”等程度副詞一起使用。形態:動詞詞幹、있다/없다後用 “-는 편이다”;有收音的形容詞詞幹後用“-은 편 이다”,無收音的形容詞詞幹後用“-ㄴ 편이다”。

그 정도 키면 큰 편이지요.

那程度的身高,算是高的了

저는 보통 밤에 늦게 자고 아침 일찍 일어나는 편이에요.

我一般晚上睡得晚,早上起的早。